'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가 지역주택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산시 사상구 괘법동에 들어설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는 코오롱글로벌이 시공예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2개 단지, 총 813세대로 1단지는 지하2층 ~ 지상29층 6개동 362세대(예정)이며, 2단지는 지하2층 ~ 지상34층 4개동 451세대(예정)이다. 타입은 59m²와 84m² A,B 총 3개 타입으로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사상역 하늘채 하이퍼메트로는 부산지하철 2호선, 부산-김해 경전철·경부선 사상역, 부전-마산 복선전철, 지하철 5호선 사상~하단선(2023년 개통예정), 서부시외버스터미널 등이 모여 있는 교통 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인프라가 훌륭하다. 김해국제공항과도 가까워 부산 외 타지역으로 이동하기에도 좋다.
미래가치가 높은 입지조건도 주목된다. 향후 사상역복합환승센터, 사상-해운대 대심도, 신공항개발, 서부산 청사, 사상스마트시티 등의 사업이 진행되면 개발호재 효과와 더불어 인프라도 더욱 확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홈플러스, 이마트, 애플아울렛, 르네시떼, 부산도서관, 삼락생태공원 등 쇼핑부터 문화, 여가활동까지 풍부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CGV와 사상역 광장 도시숲이 들어서면 더욱 여유로운 생활 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다.
사상초등학교, 괘법초등학교, 덕포여자중학교, 사상고등학교 등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신라대학교가 가까운 거리에 있어 교육면에서도 우수하다.